본문 바로가기
STory&LIFe/생활하기

[단백질 보충]온천수로 만들었다는 계림<반숙란>

by 리-잼 2020. 3. 5.

삶은 계란 좋아하시나요~~ 그중 반숙란은 어떠신지.?

 

저는 운동 후나 가벼운 간식으로 굉장히 자주 먹는 편이에요

 

특히 늦은 야밤에 야식 땡낄때  저를 굉장히 유혹에서 도와준 친구랍니다

 

편의점에서 감동란이라고 많이 보셨을꺼에요

 

부드러운 흰자에 뻑뻑하지 않은 촉촉한 노른자가

 

간이 뵈어 있더라고요 

 

저는 감동란으로 반숙 계란을 한번 맛보고 나서는

 

그 후로는 반숙 계란에 푹 빠졌답니다

(심지어 계란 후라이도 반숙으로 취향이 바뀌었다는..)

 

옥션 계림농장 반숙란

그런데 반숙 계란을 직접 삶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요

 

감동란처럼 약간 짭짤한 소금 간이 배어 있는 맛을 내기도 어렵고요

 

저는 그래서 옥션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한판으로 감동란을 사 먹었는데

 

감동란보다 저렴한 반숙란 종류가 많더라고요

 

여러 군데 먹어봤는데 조금씩 반숙 정도 차이가 있긴 한데 어차피 삶은 계란이라

 

요즘은 사실 주문할 때마다 가장 저렴한 상품을 선택하는 편이에요

 

그중 계림 반숙란은 가격도 가장 저렴한 것 같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이번에 재구매했습니다

 

박스로 튼튼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보통은 1~2 정도 걸리는데 이번에는 하루 만에 온 것 같아요

 

충남 아산 계림 농장에서 보내주셨군요

 

무항생제 원란으로 만들고 특허받은 기술로 노른자에 약간의 간을 잡았대요

 

반숙란 이외에도 참나무로  구웠다는 훈제란/구운란도 있고

 

반숙란 20구, 반숙란 30구 등이 있는데 저는 30구짜리로 주문했습니다

 

계란은 소중하니까 택배기사님들 취급주의해주시고요~~

 

배송 중 파손이나 변질된 제품은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보상해준다고 하네요~

 

 

박스가 개봉된 상태예요 꼼꼼하게 포장이 돼있네요~

 

유통기한이나 제조일 제품 설명 보관방법 또한 꼼곰하게 믿음직스럽게 적혀 있네요

 

작은 부분이지만 이런 것이 신뢰가 가죠

 

저는 3월 3일 제조한 제품이네요~

 

안에 또  뾱뾱이로 계란들을 지켜주고 있었네요 

 

계란 깨질 일은 절대 없을 것 같아요

 

하나 금 간 것 없이 깔끔하죠? 간혹 어떤 제품들은 많이 다쳐서 오기도 하더라고요

 

삶은 계란이라 흐를 일은 없지만 그래도 포장 상태가 참 중요한데 말이죠

 

밑에 깔린 계란들도 무사합니다~~

 

저 근데 몰랐는데 3판이나 주문했네요 2판인 줄 알았는데

 

유통기한이 15일 정도인데 다 먹을 수 있겠죠?ㅋㅋ

 

사실 저는 매 끼니때마다 삶은 계란은 라면이나 혹은 밥을 볶을 때든 상관없이

 

눈에 보이면 먹는 거 같아요 요리 없이 손쉽게 껍질만 깨면 먹을 수 있어서 그런가 봐요

 

자 이제 오픈 기념 시식을 해볼까요?

 

계란 뒤쪽 공간이 조금 남아 있는 부분을 콕 두드리면 쉽게 까실 수 있어요

 

근데 사실 첫 번째 계란은 망했네요 흰자가 부서졌어요ㅠㅠ

 

뭐든 급하게 하면 안 되나 봐요~~

 

안을 살펴볼까요~?

 

속이 예쁜 노란색을 띤 촉촉한 상태죠

 

제품에 따라 반숙 정도가 다르다고 말씀드렸는데 이 정도는 적당 한 듯합니다

 

아까 노른자가 까맣게 되거나 청색을 띠는 청변 현상이 간혹 있다고 하는데

 

모두 말끔하죠~~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간혹 너무 짠 제품들이 있는데 적당히 간이 뵈어있네요

(근데 짠 것도 맛있는 게 함정ㅠ)

 

2개먹엇는데 벌써 허기가 사라졌네요.. 아직 밥 먹기 전인데..

 

 

나머지 계란들은 모두 냉장고로 직행~ 계란 부자 됐어요 냉장고가 꽉 찼네요

 

그런데 먹다 보면 금방 사라진답니다..

 

설명에 따르면

 

보관 온도는 구입 후 냉장보관 (0도C~10도C이하)을 권장하고 있어요

 

그리고 간혹 중간에 실금이 가거나 조금 깨져 있는 계란이 있으면

 

상온에 놔두면 변질될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먼저 드시거나 즉시 냉장보관

 

하시는 게 좋아요!


반숙란

 

이런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바쁜 아침, 준비로 인해 끼니를 자주 거르시는 분들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영양 있는 간식을 원하시는 분들

 

운동, 다이어트할 때 낮은 칼로리의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

 

등산, 캠핑이나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마지막 저처럼 계란을 그냥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

 

 

저는 오늘 운동 후에 반숙란으로 맛있게 단백질 보충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